소백산자락길-경북교육연수원 협약 체결 > 보도자료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목록목록으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목록
 
 
사단법인 영주문화연구회 산하 소백산자락길운영위원회(위원장 배용호)와 경상북도교육연수원(원장 김대영)은 지난 11일 교원연수 프로그램 개발과 상호 정보 교류 및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소백산자락길의 생태문화탐방로를 이용해 교육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과 치유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 개발을 위해 추진됐다.

이날 배용호 위원장은 “소백산자락길 체험 프로그램인 선비네숲길을 활용한 연수프로그램, 치유프로그램을 개발해 학생과 교사들에게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며 “앞으로 경북교육인프라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대영 원장은 “좋은 인연으로 훌륭한 숲길을 알게 돼 기쁘다”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서로가 상생하고 발전해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라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백산자락길과 경북교육연수원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의 콘텐츠와 네트워크를 결합해 문화와 생태, 힐링을 주제로 한 체험교육프로그램을 개발, 질 높은 교육 인프라구축에 힘써 나가기로 했다.

한편, 소백산 자락길 운영위측은 18일 개구교육연수원과 MOU를 맺고 경기도 소재 (주)테크노그린,대구소재 (주) 영화산업과도 MOU가 예정돼 있다"고 밝혔다.

 

TAG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