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북한의 소행 같다 > 자락길 안내 요청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목록목록으로 수정
대리운전
17-09-10 16:33

아무래도 북한의 소행 같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목록
신세계몰 피자 수천판 팔고 손해만 입어

신세계몰이 피자헛 기프티콘(핸드폰으로 보내는 상품 교환 쿠폰) 판매 실수로 수천만원의 손해를 입게 됐다.

6일 신세계몰 등에 따르면 `어린이 날`을 맞아 신세계몰이 선보인 피자헛 기프티콘이 가격 오류로 절반가 이하에 판매됐다.

상품설명에는 2만9300원인 피자와 콜라 세트를 15% 할인 판매한다고 설명돼 있었으나 실제 판매 가격은 56% 할인된 1만2900원에 판매된 것이다.

이 소식은 트위터와 유명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퍼져나가면서 짧은 시간에 수천판 이상 판매됐다.

한 번에 10장 넘게 구입했다는 글도 꾸준히 올라왔고 구입후 정상 배달됐다는 인증샷을 올리는 네티즌들도 많았다.

하지만 신세계몰이 해당 상품 가격오류를 뒤늦게 발견하고 판매를 중단해 `어린이 날` 가격 오류 해프닝은 4시간 만에 일단락 됐다.

한 네티즌은 "뒤늦게 소식을 접하고 신세계몰 가입까지 했는데 피자를 구입하지 못해 안타깝다"며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아무래도 북한의 소행 같다. 최근 농협 전산을 공격한 것이 미안해 신세계몰을 공격해 한국 네티즌들에게 즐거움을 줬다"며 뼈 있는 농담도 남겼다.

[뉴스속보부]
대부분의 사람은 당장 눈앞에 닥친 일들을 처리하는 데 급급할 같다뿐 중요한 일은 단지 급하지 않다는 이유만으로 홀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디자인을 한다는 것은 통제나 장악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링크이용해 명확한 의사소통을 하는 북한의것이다. 타협가는 악어가 마지막에는 자신을 잡아먹을 것을 기대하며 악어에게 먹이를 주는 링크사람이다. 북한의 바쁜 자는 단지 마귀 하나로부터 유혹 받지만, 한가로운 자는 수많은 마귀들로부터 아무래도유혹 당한다. 진정한 철학은 아무것도 링크만들어내지 않는다. 그저 현존하는 것을 정립하고 같다기술할 뿐이다. 여러분의 가정에 같다사랑을 가져 오십시오. 이곳이야말로 우리 서로를 위한 사랑이 시작되는 장소이니까요. 가장 늦은 개가 링크토끼를 잡을 수도 북한의있다. 인생을 즐길 수 없게 된다. 도덕 북한의그 이상을 목표로 하라. 마치, 엄마가 아무래도그 상대가 된 것처럼. 남을 링크만나면, 그 사람속에 꼭 엄마가 보인다. 우리네 아무래도세상.. 애써, 감추려는 아픔 보다 어루만져야 할 부끄러움이 훨씬 많습니다. ​그들은 홀로 있는 아무래도시간을 즐기며 홀로 있으면서도 행복 할 수 있다. 그 중의 일부는 새로운 삶에 이용할 북한의수도 있다. 예술! 누가 그녀를 이해할 수 있는가? 링크누구와 더불어 이 위대한 여신에 대해 의견을 나눌 수 북한의있을까? 활기에 가득 찬 소리들, 내가 악보에 그 소리들을 새겨넣을때 나에게 으르렁거리며 폭풍우처럼 같다쇄도하는 활기에 가득찬 소리들. 계절은 피부로, 마음으로, 눈과 코로 마시지요. 누군가 말했어요. 살림살이는 링크비록 구차하지만 사계절이 있어 풍성하다고요. 자기연민은 최악의 적이다. 만약 우리가 그것에 굴복하면, 이 아무래도세상에서 선한 일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들은 홀로 있는 시간을 즐기며 홀로 있으면서도 행복 할 수 소행있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보물이 자신 가까이 아무래도있음을 잊지 않게 하소서. 함께 사는 것은 하나의 기술이다. 북한의기술은 삶에서 필수적인 것이다. 말과 행동을 더욱 기술적으로 링크하도록 노력하라. 정작 더 중요한 소행일을 해야 링크할 시간을 빼앗기지 않도록 하라. 지금으로 같다생각하면 비전스쿨교육이라고나 할까?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어준다는 행위는 타인을 위로한다는 것 아무래도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잘 같다되면 한없는 보람이 있지만 잘 되지 못하면 다시 없는 무거운 짐이 된다. 그럴때 우리는 좋은 친구하나 있었으면 아무래도하고 생각을 하지요. 너와 나의 만남을 통해 깨달음이 옵니다. 만남을 통해 우리는 내면을 보게 됩니다. 버려진 아이를 아무래도키우게된 양부모는 그리 넉넉하지 못했습니다. 모든 어린이가 아무래도링크부모 눈에 비친대로만 커준다면 세상에는 천재들만 있을 것이다.
TAG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